문홍희 기능성 깔창
혹시 여러분들은 퇴행성관절염이라는 질환을 가지고있나요? 혹시 그 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치료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아마도 영원히 고치기 힘들다는 질환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를 문홍희 기능성 깔창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기능성 깔창 가격 확인 바로가기 |
그렇다면 지금부터 문홍희 기능성 깔창은 어떻게, 왜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초고령사회로 진입을 하고있는데, 이 현 시점에 따라서 각종 노인성 질환은 아주 큰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있는 것이 사실이죠.
거동이 불편하거나 그렇게 하게 하고 극심한 고통과 통증까지 동반되는 퇴행성관절염 환자들은 우리들이 모르는 사이에 꾸준히 증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퇴행성관절염은 나이가 든 중년층이나 장년층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질환이라고 할 수 있는 인식이 있는데,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에서도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하여 고생을 하는 젊은 이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무릎 그리고 손가락 부위에는 신체 부위 중에서도 제일 관절의 퇴행이 나타나기 쉬운 부위로 알려져있어 연령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괴롭힘을 주는 질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발연구소 문홍희 대표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에 아주 큰 도움을 주는 기능성 깔창 '무발'로 주목을 받고 있는 79세의 시니어 경제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문홍희 대표는 세계 최초로 몸의 중심축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시켜 다리의 변형을 바로 잡아주며, 인체교정구 '무발'을 선보여 깔창(인솔)시장에 엄청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문홍희 대표는 기능성 깔창 무발은 우리들의 몸 규형을 바르게 만들어주며, 무릎 그리고 척추 통증을 완화시킨다며, 바른 보행과 체중의 효과적인 분산과 관절기능의 회복 그리고 자율신경계의 향상에 탁월하다고 전했습니다.
무발은 발 뒤꿈치 밖에서부터 시작되어 엄지발가락으로 끝이나는 착지선을 발뒤꿈치 중심에서 검지 그리고 중지 사이로 이동시켜 주는 슬라이드 기능으로 일자 보행을 유도하면서 오다리 교정 또한 할 수 있으며, 미용에도 탁월하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약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대한민국 근대화 중 주력산업이었던 섬유사업에 종사했던 문홍희 대표는 갑자기 찾아온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하여 고통을 받던 중 의사인 아들의 조언을 듣게되고 개발에 기능성 깔창 무발 개발을 성공했습니다.
무발을 착용한 사람들로부터 수술을 할 필요 없이 통증이 완화되고 있다는 소식을 종종 전해 듣는다며, 무발을 통하여 국민 건강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과 바램이 있다고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