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장도연 박장데소 다시보기
새로운 연애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떠오른 박장데소 여러분들은 첫 방송을 시청해보았나요? 지금까지 이런 연애 컨설팅은 없었다며, 새로 선보인 방송이 여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분들은 박장데소 다시보기를 통하여 시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SBS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장데소가 데이트 필독 콘텐츠로 등장했습니다. 지난 2020년 6월 13일 '박장데소'라는 이름으로 시청자들 앞에 첫 방송을 선보였는데요.
박장데소는 연애 고수들이 추천을 하는 데이트 팁 그리고 요즘 인싸들의 놀이와 핫플레이스 정보까지 한눈에 알아갈수 있도록 커플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박나래 그리고 장도연이 함께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방송을 함에 앞서 박나래 그리고 장도연은 박나래와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와 박장데소에 오신걸 환영한다며, 그동안 쌓이고 까인 경험을 바탕으로써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취지로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더 기대하게 했습니다.
데이트 평가당으로는 가수 이석훈 그리고 배우 박아인, 연애 분석가 김종율이 모두 같이하여 프로그램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당일 박나래와 장도연은 데이트 컨설팅을 의뢰한 커플을 위하여 발 벗고 나섰는데요. 데이트 코스를 의뢰한 커플 중 남성은 활동적이었고, 여성은 집순이를 자처한 상황으로 보였습니다. MC들은 두 사람 모두가 만족해야 할 데이트를 위해 골몰을 했다고 합니다.
장도연은 기본에 충실한 코스를 선보였으며, 그는 컨설팅에 동행했던 남성에게 최근에 떠오르는 맛집 그리고 디저트 카페를 소개하며, 여남이 데이트를 할 때 제일 중요한 사진 찍기를 위하여 하나부터 열가지 클래스를 준비하여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남성을 비롯하여 많은 시청자들 또한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엄청나게 습득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장도연은 여성의 말에 호응을 적극적으로 해주어야한다는 좋은 팁 또한 전수해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내라 입장에서는 힙 콘셉트로 승부수를 띄웠다고 합니다. 가장 힙한 데이트 장소로 올라오고 있는 성수동 트리하우스에서 컨설팅을 시작했던 그는 서울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 다이빙을 소개하여 의뢰인을 만족시켰다고 합니다.
이를 확인한 연애 전문가는 4년 차인 커플 두 사람에게 함께 새로운 경험을 공유하는 것에 대해서 엄청난 도움이 된 것이다라는 호평을 듣기도하며, 코스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영상 말미에는 박나래가 남성과 같이 스튜디오에 있는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감동까지 자아냈다고 합니다.
데이트 평가단 이석훈은 장도연에게 박아인과 김종율은 박나래에게 한 표씩을 주며 힘을 실었다고 합니다. 커플은 두 사람이 추천한 코스 가운데 박나래의 데이트 컨설팅을 선택했다고하며, 이후에 조언을 들은 것과 같이 직접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두 MC들은 커플들에게 맞춤형 데이트를 컨설팅 해주는 것에 확실한 콘셉트 밑에 여러가지 코스를 추천했고, 의뢰인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 또한 꿀팁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합니다.
한 편만 보아도 가득한 정보가 박장데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고하는데, 박장데소는 새로운 데이트 필독 콘텐츠의 탄생을 알리며 앞으로 더 시청자들의 기대를 사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편, 박장데소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된다고하며, 다시보고싶은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하여 시청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두 MC는 커플에게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을 해준다는 확실한 콘셉트 아래 다양한 코스를 추천, 의뢰인들은 물론 시청자들 역시 '꿀팁'을 얻을 수 있게 했다. 한 편만 봐도 가득한 정보가 '박장데소'의 장점이었다고 합니다.
'박장데소'는 새로운 데이트 필독 콘텐츠의 탄생을 알리며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장데소'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고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