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

카테고리 없음

by 일백만원 2020. 8. 11. 18:15

본문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

 

부모님께 효도하려다가 금전적인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중년층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콘서트 중 하나인데, 이게 못지않게 사기 행각이 보이고 있답니다.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에 관련해 사기 피해를 받지 않게 조심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 관련

 

중고 거래 사이트로부터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려고 하다가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 신고가 계속해서 나오고있다는데, 경찰은 이에 대한 수사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북부경찰서에서는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 사기 피해를 보았다는 고소장을 접수햇으며, 수사를 하고있다고 2020년 8월 11일 밝힌 바 있다고 합니다.

일부 피해자는 돈을 입급한 계좌가 현재 부산 북구에서 개설되어진 A씨의 금융계좌로 확인이 되었다고하며, 현재 북부경찰서에서는 해당 계좌와 관련되어있는 중고거래 피해 고소장을 총 5건 접수한 상태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중고거래 사기 수사에 대해서는 사기에 이용되어진 계좌 개설지 관할 경찰서에서 담당한다고하며,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기 피해자 모임 등에 따라보자면, A씨는 지난 2월부터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을 판매하겠다고 글을 올린 뒤 돈만 받아 챙겨 지금까지 콘서트 티켓을 발송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A씨는 매크로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티켓을 대량으로 확보하고 일반적인 중고거래가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며 구매를 유도했다고하며, 전국에 흩어져 있는 피해자들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개설하여 피해 사실을 공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채팅방 등에서 사기를 당했다고 호소하는 피해자는 총 200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이들이 모두 A씨의 계쫘로 돈을 입금했는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까지 확인은 되지 않고있다고 합니다.

어떤 피해자는 A씨가 13만원 정도 R석을 15만원 정도에 판매했다고하며, 피해자들은 대부분 부모님 효도선물을 위하여 티켓을 어렵게 구매했고 금전적인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4월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했지만, 코로나19로 계속 최소가 되었다가 이달 서울에서 재개되었다고 합니다.

피해자들은 대부분 콘서트가 연기되어 티켓을 못 받는 줄 알았다가 콘서트가 재개되자 뒤늦게 사실을 인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측에서는 A씨에게 현재 출석요구서를 발송한 상태라며, 출석을 하지 않을 경우에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추적에 나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오픈 채팅방에서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모두 A씨의 계좌로 피해를 보았다고 단정할 수 없는 상황이라 A씨 계좌로 돈을 입금 한 추가 피해자를 확인중에 있으며, 계속해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미스터트롯 티켓 예매

댓글 영역